보안2단계 보안1단계보안2단계보안3단계 ON
    ID저장
 
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
qmfkdns
97
노옴팽
20
필리핀황제
19
jordan10
17
암영맨
16


전체 가입 회원수 : 135,381 명

 
본 게시판은 일등병 이상 읽기 가능 합니다.
 
작성일 : 16-10-04 12:39
[기타] [상시모집] 마간다 클럽 에서 함께 일할 가족을 모집합니다.
 글쓴이 : 마간다클럽
조회 : 7,809  
마간다클럽 에서 함께 일할 가족을 모집합니다.


마간다클럽은 Premium VVIP Casino Agent 로 필리핀 정부 기관인 PAGCOR(게임유흥공사)와 DOT(필리핀 관광청)의 정식 라이센스를 부여받은 필리핀 카지노 투어 및 골프 투어, 필리핀 여행 전문 에이전트 업체 입니다.


1. 모집인원: 0 명 / 만 40세 미만


2. 자격요건
 - 기본 실생활 영어 가능 한 분
 -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
 - 필리핀에 1년 이상 거주 가능한 분


3. 기본 봉급
 - 6만페소 + α(알파)
 - 3개월 수습후 10만페소 이상 가능


4. 문의
 - 박강남 실장
 - 카톡 no1kangnam

5. 문의 신청 방법
 - 카톡 문의가 무분별하게 오는 관계로 마간다클럽 직원 모집 광고를 보고 톡 주시는 분들은 아래 신청양식(이력서 대신)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신청양식 예)
- 성명: 홍길동
- 생년월일: 1986년 1월 20일 / 만 30세
- 필리핀 방문수 및 거주: 필리핀에 1년이상 거주했으며, 혹은 1년에 3번정도 방문 하고 있습니다.
- 실생활 영어 가능 여부: 간단한 영어로 회화 가능 합니다. 영어는 능숙하게 가능 합니다.
- 간단한 자기 소개: (자신의 경력 및 기타 사항으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.)

*카톡 첨부 파일: 정장 복장의 사진을 첨부하여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가족처럼 열정을 갖고 함께 일하실 젊은 인재를 모시오니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사파이어1 16-10-04 14:16
 
에고..  나이.  영어  머 되는게 읍네ㅠㅠ
 박강남 16-10-04 14:46
 
ㅎㅎ 사장님께서 이러면 곤란합니다^^
 카리나 16-10-06 13:05
 
어? 사파이어님 반갑습니다.오랫만이네요.
 steel 16-10-04 14:28
 
나이땜시 할수가없네 ㅎㅎㅎ
 마릴라 16-10-04 14:41
 
3개월뒤 10만페소면 250가까이되는거네요
한국돈으로
 대구영감 16-10-04 15:38
 
아이고 좋네요.... 나이가 걸려서...ㅎ
 아도봉 16-10-04 16:04
 
휴 나이만 맞으면 도전해 볼텐데...아쉽네요..
 세부짱짱 16-10-04 16:11
 
역시 나이가 문제....ㅋㅋ
 이라또 16-10-04 16:30
 
연봉은 둘째치고 일단 끌리네요.. 현실은 불가능 헤헤
 여름사냥 16-10-04 17:24
 
역시 나이가 문제.... ㅋㅋ
 좁은문 16-10-04 17:50
 
좋네요.. 11월쯤이면 지원했을텐데, 아쉽네요..
 헨따이대마왕 16-10-04 17:57
 
나이는 괜칞지만  영어가 ㅋㅋㅋㅋ
 그루그루 16-10-04 20:01
 
컴퓨터프로그램전공
생활영어가능
도박조절가능!

그런데
나이가 안되네요  ㅋ
 Cholo 16-10-04 20:59
 
저랑 같은 스팩이시네요 ㅎㅎ
 젠산보이 16-10-04 21:29
 
나이만 우찌 해주신다면 ㅋ
 라마르조꼬 16-10-04 21:35
 
ㅋㅋㅋ 다들 나이가 걸리네~~

몇달만 빨리 올리지 ㅋㅋㅋㅋㅋㅋ
 카리나 16-10-06 13:07
 
나는 몇년 빨리 올려도 안될것 같습니다.~~ㅠㅠ
 성공 16-10-05 01:37
 
나이도 영어도 ㅜㅜ 필리핀에서 살고싶은 1인
 잡상인 16-10-05 02:36
 
영어가~~
 안전 16-10-05 11:17
 
회원들 모두 비슷한 스펙 들이시네요.
나만 딸리는지 알었는데
자신있게 다녀야 겠슴니다
 불청 16-10-05 20:29
 
저도 나이 영어 해당상황이 안되네요 ㅠ
 shuri 16-10-05 22:50
 
자격요건 : 기본실생활영어 가능한분 == 내필요한 말만 할줄암.
관련업무 경험자 우대 ===무지 꼬라박은 경험 유..
필핀에 1년이상 거주 가능한분===주글때까지 거주가능함.
기본봉급===피료음씀..멕여주고 재워주면 족함.
특이사항 ; 청소및 설거지 주특기임.

워때유?
생각음씨유?
 박강남 16-10-05 23:11
 
ㅋㅋㅋ 서리님 강남놀러 안오세요? 뵌지 꽤된듯 하네요
 노라요 16-10-17 20:26
 
서리님 정도면 무조건 채용해야죠. ㅎㅎㅎ
 zeratul 16-10-05 23:08
 
역쉬 나이 묵으니 되는일이 없네요 ㅎㅎ
 데이븐 16-10-06 05:19
 
끌리네요 ㅋㅋㅋ
 날제비 16-10-06 09:21
 
지금 회사를 그만두고, 새출발 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겠네요..
 히유 16-10-06 11:03
 
아 .. 영어만... 가능하면 가겠는데.. 영어 안되면 안되겠죠?
 비익연리 16-10-06 21:42
 
모집다하셧나요?ㅎㅎ
 엄마제또코파 16-10-09 13:08
 
1년 계약직 입니까?
 갓핸드 16-10-10 15:34
 
잘보고갑니다 ㅎㅎ
 나이쑤 16-10-10 23:15
 
아 무엇이든 다 걸리지만 가고 싶네요 ㅜㅡㅜ
 ruichi2000 16-10-11 03:54
 
끌리네요 ㅎㅎㅎ
 프리러너 16-10-11 21:11
 
끌리네요
ㅋㅋ
 여름사냥 16-10-12 20:45
 
사양~ 나...나이가..
 이승리 16-10-17 10:17
 
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^^
 두서기 16-10-17 14:32
 
영어때문에 ㅠㅠ 너무가고싶은데ㅠㅠㅠ
 미스터퀘존 16-10-17 17:18
 
맘에드시는 지원자가 없으신가보네요... 계속 업데이트되는걸 보니까요
 프로보빨러 16-10-17 22:42
 
영어공부를 해야겠네요 ㅜㅜ
 laypro 16-10-18 07:41
 
영어 때문에 포기 해야겠네요 ㅠㅠ
 아이자와 16-10-18 16:17
 
어째 다들 나이가 걸리세요 ㅎㅎㅎ
저도 나이가 ㅎㅎㅎㅎ
 비익연리 16-10-19 13:12
 
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지원했습니다. 기회주신다면 성실하게 일하겠습니다.
 laypro 16-10-20 04:40
 
영어는 어케 하면 늘어요? 맨날 듣는데 안 늘면... 포기가 빠른거겠죠???
 Sexyboy 16-10-21 13:15
 
영어가.....
 까칠남 16-10-22 13:11
 
저도 영어가...^^
 시밀란 16-11-03 11:11
 
전 다 안됨....ㅜㅜ
 Djfnrjej 16-11-03 14:39
 
지원해도...연락을 안주시네요 ㅎㅎㅎ
그냥 여행자로 놀러가야겠습니다.
 KurwaKare 16-11-03 18:13
 
20대 중반에다 영어 원어민 수준인데 군대 문제 ㅠㅠ (미필자)
 harrya 16-11-06 02:03
 
솔로였다면 가능한 일들인데...아쉽네요
 즈베즈다 16-11-06 16:42
 
영어를 배워야겠네요
 마른뭘로 16-11-08 01:50
 
뭘해도 일찍해야 하는거군요 ㅜㅜ
 참꼬또참꼬 16-11-21 22:54
 
다 되는데... 나이가^^
 사랑Be 16-11-22 12:38
 
영어 공부겸 할수는 없는건지..  영어가 문제네용ㅜㅜ
 도리주니어 16-11-22 23:01
 
영어가 조금 걸리네요ㅠㅎ
 휴멘 16-12-19 14:15
 
영어가...ㅠ
 호랑이5 16-12-25 03:27
 
업무가 웬지 재밌을거 같네요~ ㅎ
 AnToNl 17-01-13 14:31
 
끌리긴하네요
 그렉노만 17-03-06 17:47
 
저도 좀 끌리네요.. ㅎ
 감자깡에소주 17-03-30 15:03
 
해보고싶네요
 Masaya 17-05-06 01:27
 
영어가 걸리네요...
 
 

포인트 정책 [쓰기 300 | 읽기 0 | 코멘트 60]
Total. 2,614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공지 [상시모집] 마간다 클럽 에서 함께 일할 가족을 모집합니다. (60)  마간다클럽 10-04 7810
공지 마간다클럽 개편 시드머니 이벤트 안내 (164)  럭셜맨 07-02 9862
2614 인생게임.. (11)  박강남 11:56 126
2613 드디어 저도 어플깔았네요 (27)  호구짓만백번 05-17 1175
2612 세부카지노는 어떤가요?? (24)  사채만오천 05-15 738
2611 마닐라냐... 세부냐... 카지노 >.< (19)  은토짱 05-15 840
2610 4월에 방문한 오카다 첫 대면.. (30)  Masaya 05-14 1290
2609 저도 제가 가진 카지노카드 ㅎㅎ (22)  라쿠1 05-13 1075
2608 룰렛~~~요거 잼나지 말입니다 (18)  은토짱 05-12 1029
2607 섹스앤더시티 머신 (19)  롤랑가로 05-12 1138
2606 필핀 마닐라 카지노 비교~^^ (30)  은토짱 05-10 1147
2605 필리핀&세부 카지노 비교~(100%사견) (13)  은토짱 05-10 874
2604 그동안 다녀본 카지노 중 제일은? (11)  김두환 05-10 970
2603 머신의 즐거움 (32)  쌍쌍 05-10 1115
2602 마바리와 정킷? (박아라 그림) (25)  현식1 05-09 975
2601 마닐라 출정...역시 난 도박 쟁이 ㅜㅜ (15)  굿깔소 05-09 857
2600 혹시 이런날 있으신가요? (26)  럭셜맨 05-08 992
2599 저는 혼자 카지도 다녔는데.. (10)  jordan10 05-08 982
2598 박강남실장님고마웠습니다 (11)  초식사자 05-07 859
2597 다복이 터져 주네요 (14)  헨따이대마왕 05-07 1164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  
 
Copyright ⓒ Maganda Cafe Communications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