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안2단계 보안1단계보안2단계보안3단계 ON
    ID저장
 
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
알보
25
필방프로젝트
23
크리스필
18
버블마블
18
지프니비싸요
18


전체 가입 회원수 : 132,446 명

 
본 게시판은 Freshman 회원이상 읽고 쓰기 가능 합니다.

 
작성일 : 17-01-11 18:46
캐녀닝
 글쓴이 : 브래키
조회 : 1,132  

세부에선 역시 캐녀닝 아니겠습니까? 다음주에 도착하고 다음날 캐녀닝부터 할 예정인대 역시 기대되는군요 ㅎㅎㅎㅎㅎ 다들 캐녀닝 좋아 하시나요 ? 아침엔 액티비티 즐기고 밤엔 밤문화 즐기고 역시 여행은 동남아군요

 kyle 17-01-11 21:16
 
이번에 가면 캐녀닝은 한 번 해볼려구요

기대됩니다.
 마닐라좋아 17-01-12 09:50
 
좋아보입니다...
 Jinnyboy 17-01-12 10:44
 
정말 그림같이 아름다운 광경이네요~ ^^
 바람전사 17-01-12 10:47
 
경치가 좋네요.
 애니맨 17-01-12 11:21
 
물이아주아름답네여^^*
 루루카 17-01-14 15:43
 
경치 아름답군요
 차카게살자 17-01-15 23:22
 
이곳이 세부 시중심에서 얼마나 떨어져있나요?
 드림랜드 17-01-15 23:42
 
와... 여긴 가보고 싶네요
 영혼이 17-01-17 14:04
 
실제로도 저렇다면 느낌이 이상하겠네요 사진속에 떠있는 느낌이랄까 ㅎㅎ
 벤리 17-01-17 20:50
 
세부시티서 6시간거리이며
사진처럼 정말 물깨끗합니다~ 하프코스와 풀코스 가잇는데
풀코스는 좀 힘이 들긴하지만 마지막에 10미터정도되는
절벽서 다이빙하는게 최고입니다~! 꼭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~!
 westice 17-01-23 10:49
 
와..... 처음 알았네요
 투덜스머프 17-01-24 19:50
 
잘봤습니다
 할로할로 17-01-30 20:39
 
가고싶은데 너무멀어요 ㅠ 일정은짧고..
 화랑이아3 17-02-05 00:19
 
부럽습니당
 philove77 17-02-09 16:41
 
아릅답습니다
 현수곰 17-02-12 12:48
 
아름답네요
 소야 17-02-13 19:44
 
한폭에 그림입니당..
바닥이 다보일것 같아요
 미스터 뽀기 17-02-17 12:54
 
와... 대박입니다.  꼭 방문하고 싶어지는 한폭의 그림이네요.
 개래기리 17-02-25 11:51
 
세부에서 오래 걸린다고 들었는데 ㅠㅠ
 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포인트 정책 [쓰기 100 | 읽기 0 | 코멘트 20]  Total. 1,215

18793
보홀 그란데 선셋에서의 저녁노을 (3)
Name.왕타잔
Date.03-01  |  Hit.50
이미지 없음
필리피나들의 거짓말에 넘어가지말고 엔조이 필리핀합시다 (24)
Name.구르기한판
Date.02-26  |  Hit.1091
18718
필리핀은 (12)
Name.젠산보이
Date.02-24  |  Hit.483
18691
역시 마닐라베이 멋지네요 (14)
Name.태권V만세
Date.02-22  |  Hit.331
18656
일로일로, Esplanade (13)
Name.Mandurriao
Date.02-18  |  Hit.391
18605
할로 할로 (27)
Name.Mandurriao
Date.02-15  |  Hit.520
18591
말라떼 지직스 이여자 조심 (22)
Name.구라마왕
Date.02-14  |  Hit.1485
18573
Gerry's Grill (18)
Name.RyanChoi01
Date.02-13  |  Hit.727
18476
바다거북 소원성취햇네요ㅎㅎ (32)
Name.아나라라라33
Date.01-31  |  Hit.1088
18457
헌드레드 아일렌드 (16)
Name.J레이
Date.01-30  |  Hit.1138
18451
세부 가고싶다 (11)
Name.토비jr
Date.01-28  |  Hit.1230
18387
세부 시내 구경 (16)
Name.민호캉
Date.01-24  |  Hit.1321
18386
세부 막탄섬 스쿠버 다이빙 (15)
Name.민호캉
Date.01-24  |  Hit.1248
18360
늘같은 일상 (9)
Name.라푸라푸킹
Date.01-21  |  Hit.1331
18353
말라떼 맛집 SSC 식당~ ^^ (24)
Name.Jinnyboy
Date.01-21  |  Hit.1535
18346
로컬식당 b & b (13)
Name.Crazino
Date.01-20  |  Hit.1367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다음  맨끝
 

Copyright ⓒ Maganda Cafe Communications. All rights reserved.